[UNDERWEAR]
- 속옷 제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이나 사이즈 선택 오류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한 번의 시착으로도 변형 및 위생 상의 이유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져 미시착 상품만 가능하며, 시착 흔적(변형)이 있을 경우 사전 예고 없이 반품 거부 될 수 있습니다.
- 제품 이상과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- 먼지, 실밥, 점, 선, 잡사, 구김, 비대칭 - 수작업 과정에서 생기는 불가피한 현상으로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
[SWIMWEAR]
교환 및 반품 절차
1) 주문내역에서 직접 접수 또는 고객센터 (02-790-3077), 카카오톡 상담 (5PENING) 중 편한 방법으로 접수해 주세요.
- 택배사 회수 접수는 오프닝 고객센터에서 신청합니다.
2) 제품을 수령하신 그대로 재포장 해주세요.
- 제품이 들어있는 오프닝 로고가 인쇄되어 있는 상자에 택배 송장 및 테이프를 부착하지 마세요.
- 별도의 포장재로 제품이 들어있는 상자를 포장해주세요.
3) 교환 및 반품 접수시 택배비 안내
a) 홈페이지 고객 직접 접수 - 교환 및 반품 접수 시 신용카드 결제 가능합니다.
b) 고객센터 유선 접수 또는 카카오톡, 챗봇 접수시
- 국민은행 295401-01-210670 (주)씨엠플래닛 / 6000원 입금
-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배송비 오프닝에서 부담합니다.
4) 고객 직접 타택배 발송시 "선불"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 (착불로 도착할 경우 반송됩니다.)
* 타택배 반송처 주소 : 서울시 용산구 독서당로 96 대영빌딩 2층 5PENiNG (02-790-3077)
* 지정된 반송처로 접수하지 않을 경우, 교환 및 반품 절차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제품 회수가 완료되면 검수 후, 3~5일 이내로 환불해 드립니다.
교환 및 반품 시 유의사항
-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- 착용 전 반드시 불량 유무를 먼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- 교환 및 반품은 1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
- 착용 시 변형으로 인해 제품의 가치가 떨어져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- 제품이 불량 또는 오배송 이더라도 착용한 흔적이 있으면 교환, 반품, 환불이 불가합니다.
교환 및 반품이 거절될 수 있는 경우
- 시착 흔적이 검수 과정에서 발견되는 경우 (미세 각질, 얼룩, 바디제품, 향수, 탈취제 냄새 등)
- 수영복 위생 스티커가 제거된 경우
- 브랜드 택 제거, 분리 및 제품 내 라벨이 훼손되었을 경우
- 세탁 및 착용한 제품 (제품 하자 시에도 세탁 및 착용한 제품은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)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제품과 함께 제공된 이벤트 상품 및 사은품 (브라 패드 포함)이 미반송/훼손된 경우
- 수영복 원단 사이에 모래가 낀 경우
- 미끄럼틀이나 마찰에 의해 보풀 및 올뜯김이 발생된 경우
- 서로 다른 색상의 수영복을 젖은 상태로 착용 및 보관되어 이염이 된 경우
- 젖은 상태로 밀폐 보관하여 온도 상승으로 인한 이염 및 변색이 된 경우
- 땀, 오일, 크림 및 화장품 등이 묻어 오염, 변색 또는 늘어난 경우
불량 안내
- 오프닝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챗봇(1:1상담) 채널로
성함, 구매처, 연락처와 함께 불량 사유와 사진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
- 아래 사유는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으로 처리됩니다.
* 먼지, 실밥, 점, 선, 잡사, 구김, 비대칭 - 수작업 과정에서 생기는 불가피한 현상으로 불량이 아닙니다.
* 상세 페이지 內 제품 이미지는 사용자의 기기 종류 및 해상도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불량인 경우 교환 및 반품 가능하며 관련 배송비는 오프닝에서 부담합니다.